CAFE

ㅣ... 알고싶어요

2차 준비 관련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예비59기/이건규(남) 맘/경기고양시|작성시간26.06.11|조회수211 목록 댓글 3

내신은 잘 준비하고 있어서 1차는 걱정이 덜한데
합격수기를 보니 다들 2차를 엄청 준비하신 것 같아서 걱정이 많습니다. 과목별로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국어-학원 다닌 적도 없고. 문제집도 푼 적이 없습니다. 학교 수업으로만 성적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 기말 끝나면 ebs고1 모의고사 위주로 공부하고 비문학 독해(집에 중1-2까지 문제집이 있는데 백지..입니다) 위주로 하면 될까요? 아니먄 추천 문제집이 있으실지요..

수학 - 학원 다닌지 1달 되었습니다. 선생님께 말씀드리고 블랙라벨 문제집 같이 풀어달라고 하면 될지요..

영어 - 이 또한 학원 다닌 지 1달 되었습니디. 평상시 단어도 잘 안외우는 편이지만 문법은 조금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또한 고1 모의고사를 풀면서 공부하면 될런지요.. 아니면 추천 문제집이 있으실지요..

그동안 학원을 보내지 않고 학교 수업만 성실히 했던 친구라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합격수기 보면서 블랙라벨. 쎈c 등의 문제집도 알게 되었습니다(제가 무지합니다..)

기말 끝나고 한달 바짝 준비해보려고 하는데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58기/신유록(남) 맘/ 부산영도 | 작성시간 26.06.11 쪽지드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비59기/김현우(남) 맘/경기화성 | 작성시간 26.06.12 혹시 저도 쪽지 부탁드려도 될까요? ^^
  • 작성자54기차민호(20전비)58기차진호(모) | 작성시간 26.06.19 무조건 블랙라벨 보다는...
    중학교 수학 과정 전과정을 한번 점검해봐 달라고 부탁하심이...
    그리고 구멍 난 부분을 우선적으로 메우는게 ..
    즈이집 58기는 그렇게 찾아낸 부분이 도형이었답니다~^^
    3차 준비기간 동안 중학 과정에서 나오는 도형만 열공했습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