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학교 1학년 학부모입니다.
제목 그대로 항과고에 지원했다가 떨어지면 다른 마스터고는 입학이 안되나요?
안된다는 글을 본것같아서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비59기/이서빈(남) 맘/대구달성 작성시간 26.06.23 대구 교육청 고입(27년 입학)안내문 내용이지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 댓글 남겨봅니다. 전기 학교는 이중 지원이 안되며 "항과고"는 최종(3차)합격 시 당해 타 학교 지원이 아예 안됩니다. 합격 후 포기하는 경우, 다음해 고등학교 입학이 불가능합니다. (입학 설명회 참석하셨던 분들 중에서도 이 부분 모르셨던 분들이 계셔서 내용 남겨봅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58기/정리아(여)맘/대구 작성시간 26.06.23 서빈어머니 최고십니다👍🏻
-
작성자예비59기/이서빈(남) 맘/대구달성 작성시간 26.06.23 "후기 학교"는
항과고 탈락 시 지원 가능하기 때문에
차순위로 희망하시는 학교의 입학 전형 구분을
명확하게 확인하시고 계획을 세우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58기/신유록(남) 맘/ 부산영도 작성시간 26.06.23 이해 쏙쏙!!최고이십니다^^
-
작성자55기/김용한(남)부/경북구미 작성시간 26.06.24 정확한 내용은 지역 교육청에 문의해보시는게 좋아요~~
앜 좋은 상황이지만 1차에 떨어진다면 어떨지 모르겠네요~
보통 일반 전기고 접수가 9월부터라 이 부분은 교육청에 직접 문의가 정확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