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좋은글

작성자김래순 순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0



💕좋은 인품은 좋은 향기를 지닌다💕

우리 에게는 누구나 저 마다 간직한
자신 만의 향기와 빛이 있다.
 어떤 사람은 곁에 있기만 해도
주변을 행복,하게 하는 기운이 있고,
어떤 사람은 그의 얼굴만 바라 봐도
기운이 빠지게 만드는 이도 있다.
 꽃의 향기는 태어 나면서 부터
저절로 타고 나는 것 이지만
사람의 향기는 선택 되고, 
창조 되고, 새롭게 바뀔 수 있다.
 좋은 인품은 좋은 향기를 지닌다.
 
좋은글중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