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0차 정기산행 안내♡
설 명절에 정기산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북한산 둘레길 산행후 정겹게 담화도 나누면서 떡국 한그릇 드시고 즐거운 설명절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시간 되시는 분들 많이 참석 바랍니다.
☆산행지 : 북한산둘레길
☆일시:2026년 2월15일(세째주 일요일)
☆모임장소 : 불광역 2번출구
☆모임시간 : 10:00 정각 출발
☆화합의장소: 치킨영도 ( 불광역점) 매생이 굴 떡국 준비 합니다.
13:00시까지 식당으로 오세요.
☆회비: 3만원
☆계좌번호: 예금주:재경장산악회(KB)
069102-04-203877
☆준비물: 간편식,생수(따뜻한물),방수장갑,스패치,방한복,등산스틱,기타등산장비
☆본 산악회는 비영리단체로 산행중에 일어나는 사고및 개인행동 무단이탈로 인하여 안전사고 발생시 본인의 책임임을 밝히며 반드시 안전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비상연락망
회장: 김 종선 010-9462-7435
총무: 한 채연 010-4934-9133
운영위원장:김 래순 010-8436-4360
선임대장:김 재호 010-2367-3197
대장:정 근모 010-3888-6918
대장:유 승훈 010-8222-7509
대장:김 재준 010-9003-8515
대장:이 영필 010-5469-6408
대장:조 완규 010-4503-2011
여성대장:김 미선 010-5062-1080
여성대장: 김 희란 010-5311-1589
정에 울고 정에웃는 언제나 가족같은 장산산악회
함께라서 참 행복합니다.
장산산악회장 김 종선배상
☆☆함께여서 행복하고 함께여서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정기산행
#정기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