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산행
※ 제92차 정기산행 안내
봄 바람 맞으면서 편하게 걸을 수 있는
충북 영동 월류봉 둘레길로 다 함께 떠나요.
☆산행지 : 충북 영동 월류봉 둘레길
☆일시: 2026년 4월 19일 (셋째주 일요일)
☆신도림역1번출구: 07:00 출발
죽전:7시30분,망향휴게소:8시10분
☆회비: 5만원
☆계좌번호: 예금주:재경장산악회(KB)
069102-04-203877
☆탑승할버스 : 그린고속관광 (서울72바8997)
정 영태기사 (010-9318-5309)
☆등산코스: 제1코스 여울소리길(2.7KM) ~ 제2코스 산새소리길(3.2KM)
~ 제3코스 풍경소리길(2.5KM)= 총 8.4KM
☆산행 코스는 그날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준비물: 점심도시락, 생수, 기타 등산장비
☆본 산악회는 비영리단체로 산행중에 일어나는 사고및 개인행동 무단이탈로 인하여
안전사고 발생시 본인의 책임임을 밝히며 반드시 안전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비상연락망
회장: 김 종선 010-9462-7435
총무: 한 채연 010-4934-9133
운영위원장:김 래순 010-8436-4360
선임대장:김 재호 010-2367-3197
대장:정 근모 010-3888-6918
대장:유 승훈 010-8222-7509
대장:김 재준 010-9003-8515
대장:이 영필 010-5469-6408
대장:조 완규 010-4503-2011
여성대장:김 미선 010-5062-1080
여성대장: 김 희란 010-5311-1589
정에 울고 정에웃는 언제나 가족같은 장산산악회
함께라서 참 행복합니다.
장산산악회장 김 종선배상
☆☆함께여서 행복하고 함께여서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정기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