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학년(2026)

6월 9일 (화) 1학년 야간 면학 사진

작성자윤지영(국어)|작성시간26.06.09|조회수95 목록 댓글 2

2차 정기고사가 딱 3주 남은 오늘
오늘도 열심히 공부하고 과제하는 1학년입니다~ 파이팅!
(사진에 없는 학생들은 방과후 수업을 수강 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6신지영모 | 작성시간 26.06.09 학교내 어디서건 해야할 일 잘하며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고있는 우리 아들 딸들 모두 모두 기특하고, 대견하고, 예쁘고, 자랑스럽습니다!
    그 아이들을 더 잘 키워주시는 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26정아린(모) | 작성시간 26.06.09 화요일 저녁도 화이팅입니다!!!
    오늘 하루 알차게 보낸 우리 창선이들!!
    토닥토닥!! 쓰담쓰담!! 해주고 싶네요~
    좀만 더 힘내요~

    윤지영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