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학년(2026)

6월 10일(수) 1학년 야간 면학

작성자최민경(특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97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6김다현모 | 작성시간 26.06.10 공부가 힘든 날에도 꿈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창선이들♡지금의 노력은 결코 헛되지 않으며, 언젠가 가장 빛나는 결실로 돌아올 거예요.늘 응원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26정아린(모) | 작성시간 26.06.10 수요일~ 일주일의 절반 그즈음인 저녁입니다.
    어제의 나와 경쟁하는 오늘의 "나"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