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수) 1학년 야간 면학 작성자최민경(특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9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26김다현모 | 작성시간 26.06.10 공부가 힘든 날에도 꿈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창선이들♡지금의 노력은 결코 헛되지 않으며, 언젠가 가장 빛나는 결실로 돌아올 거예요.늘 응원하고 있습니다♡👍👍 작성자26정아린(모) | 작성시간 26.06.10 수요일~ 일주일의 절반 그즈음인 저녁입니다. 어제의 나와 경쟁하는 오늘의 "나"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