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6일 (토) 1학년 오전 면학 작성자윤지영(국어)|작성시간26.06.13|조회수7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26정아린(모) | 작성시간 26.06.13 토요일 오전도 화이팅입니다!!! 안 보이는 친구들 스포츠활동과 오케스트라겠죠??흩어져 있어도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즐겁게 보내길 바랍니다. 윤지영선생님도 오늘 힘내세요!!! 작성자26신지영모 | 작성시간 26.06.13 바깥은 벌써부터 햇볕이 뜨겁네요~시원한 교실에서 마음껏 자신의 꿈은 가꿔나가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