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학년(2026)

6월 16일 (토) 1학년 오전 면학

작성자윤지영(국어)|작성시간26.06.13|조회수79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6정아린(모) | 작성시간 26.06.13 토요일 오전도 화이팅입니다!!!
    안 보이는 친구들 스포츠활동과 오케스트라겠죠??
    흩어져 있어도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즐겁게 보내길 바랍니다.
    윤지영선생님도
    오늘 힘내세요!!!
  • 작성자26신지영모 | 작성시간 26.06.13 바깥은 벌써부터 햇볕이 뜨겁네요~
    시원한 교실에서 마음껏 자신의 꿈은 가꿔나가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