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3일 (토) 1학년 오후 면학 작성자남의균(과학)|작성시간26.06.13|조회수9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도 아이들은 저마다의 목표를 가슴에 담고 열심히 면학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더위에 지치지 않고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26신지영모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여름날씨같이 뜨거운 햇볕도 아이들의 꿈을 향한 뜨거운 열정보다는 한참 아래지요^^ 응원하겠습니다!!! 작성자26정아린(모) | 작성시간 26.06.13 토요일 오후 한참 이것저것 하고싶은 게 많은 시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교안에 자리잡은 우리 창선인들!! 응원합니다!!화이팅입니다!!남의균 선생님도 힘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