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학년(2026)

6월 13일 (토) 1학년 오후 면학

작성자남의균(과학)|작성시간26.06.13|조회수95 목록 댓글 2

오늘도 아이들은 저마다의 목표를 가슴에 담고 열심히 면학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더위에 지치지 않고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6신지영모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여름날씨같이 뜨거운 햇볕도 아이들의 꿈을 향한 뜨거운 열정보다는 한참 아래지요^^ 응원하겠습니다!!!
  • 작성자26정아린(모) | 작성시간 26.06.13 토요일 오후 한참 이것저것 하고싶은 게 많은 시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교안에 자리잡은 우리
    창선인들!!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남의균 선생님도 힘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