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6정아린(모) 작성시간 26.06.14 오늘 너희가 보낸 이 시간들이 모여 네 인생의 가장 강력한 디딤돌이 되어줄 테니 기운 내!! 오후도 화이팅!!
-
작성자26강지윤모 작성시간 26.06.14 나른하고 졸릴텐데 모두 잘 참고 공부하느라 너무 애쓰네요~
졸릴땐 쉬는시간 이용해 잠깐 쪽잠도 자고 쉬기도 하면서 해 ~~♡ -
작성자26신지영모 작성시간 26.06.14 일요일 오후에도 기숙사에서 책을 펼치는 1학년들, 분명히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중이니 자신감 갖고 힘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