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학년(2026)

6월 14일(일) 1학년 야간면학

작성자최민경(특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101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6신지영모 | 작성시간 26.06.14 일요일이 또 저물어 가네요. 오늘 하루도 갓생 산 우리 1학년 훗날 좋은 날로 웃을거예요~ 아이들 오늘 여정에 함께 해 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26정아린(모) | 작성시간 26.06.14 "길이 없으면 길을 만들며 간다. 나의 땀방울이 곧 나의 길이다."

    박노해--걷는 독서中

  • 작성자26한준우모 | 작성시간 26.06.14 멋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