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18일(목) 1학년 야간면학

작성자권정우(국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26정아린(모) 작성시간26.06.18 목요일 하루를 알차게 보내고 있는 우리 창선인들!!!
    오늘 면학 즐겁게 마무리하고~~
    꿀잠자고~
    내일 오전을
    알차게 보내고 나면???

    넵!!
    귀가입니다!!
    내일봐요~~~

  • 작성자 26신지영모 작성시간26.06.18 오늘밤만 보내면 내일 볼 수 있네요! 기다릴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