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학년(2026)

6월23일(화) 1학년 야간면학

작성자이영교(윤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81 목록 댓글 4

2차 고사를 향한 저 마다의 길 속에서 '몰입의 힘'으로 인고의 시간이 성취감으로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6신지영모 | 작성시간 26.06.23 잡념을 버리고 보는것 마다 이해가 쏙쏙! 암기가 쑥쑥! 되길....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 상상해봅니다^^
    오늘도 기특한 우리 1학년들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26정아린(모) | 작성시간 26.06.23 아브라카다브라
    수르수르만수르~
    소원아 이루어져랏!!
  • 답댓글 작성자26신지영모 | 작성시간 26.06.24 new 26정아린(모) 말한대로 이루어져랏!!!^^
    해피 수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26정아린(모) | 작성시간 26.06.23 오늘 저녁에는 습기를 머금은 바람이 불어옵니다~~
    일교차가 있으니 다들 옷 따땃하게 챙겨입고
    열공모드 들어가길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