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고사를 향한 저 마다의 길 속에서 '몰입의 힘'으로 인고의 시간이 성취감으로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6신지영모 작성시간 26.06.23 잡념을 버리고 보는것 마다 이해가 쏙쏙! 암기가 쑥쑥! 되길....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 상상해봅니다^^
오늘도 기특한 우리 1학년들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26정아린(모) 작성시간 26.06.23 아브라카다브라
수르수르만수르~
소원아 이루어져랏!! -
답댓글 작성자26신지영모 작성시간 26.06.24 new
26정아린(모) 말한대로 이루어져랏!!!^^
해피 수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26정아린(모) 작성시간 26.06.23 오늘 저녁에는 습기를 머금은 바람이 불어옵니다~~
일교차가 있으니 다들 옷 따땃하게 챙겨입고
열공모드 들어가길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