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학년(2026)

6월 15일 월요일 3학년 야간 면학

작성자강성종(과학)|작성시간26.06.15|조회수71 목록 댓글 1

수시에 반영되는 마지막 시험을 앞두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날이 더워지고 수능일이 가까워질수록 더 지치고 힘든 일들이 많을 3학년들입니다. 더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십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4 민서연 모 | 작성시간 26.06.15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창선친구들, 오늘도 수고 많았어요!!
    조금만 더 힘내서 건강하게, 후회 없이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길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