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금요일 아침 식사

작성자남의균(과학)|작성시간26.06.05|조회수240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6정아린(모) | 작성시간 26.06.05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날씨도 좋고 하늘도 맑고~
    집에도 오는!!
    즐거운 귀가주네요~
    오늘 오전도 힘내고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랍니다. ^^
    이따만나~~

    남의균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번주에 창선이들 집에다 맡겨놓으시고 선생님들도 푸욱 쉬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26백서윤모 | 작성시간 26.06.05 귀가 생각에 설레는 아침!
    오늘도 열심히 하고 이따가 만나자.^^

    우리 아이들을 위해 애쓰시는 모든 선생님들도 시원하고 편안한 주말 보내셔요. 항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26신지영모 | 작성시간 26.06.05 집에 잘 도착했어요!
    거의 학교에 살다시피하시는 선생님들도 이번 주말은 푸~욱 쉬고오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