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6정아린(모) 작성시간 26.06.05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날씨도 좋고 하늘도 맑고~
집에도 오는!!
즐거운 귀가주네요~
오늘 오전도 힘내고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랍니다. ^^
이따만나~~
남의균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번주에 창선이들 집에다 맡겨놓으시고 선생님들도 푸욱 쉬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26백서윤모 작성시간 26.06.05 귀가 생각에 설레는 아침!
오늘도 열심히 하고 이따가 만나자.^^
우리 아이들을 위해 애쓰시는 모든 선생님들도 시원하고 편안한 주말 보내셔요. 항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26신지영모 작성시간 26.06.05 집에 잘 도착했어요!
거의 학교에 살다시피하시는 선생님들도 이번 주말은 푸~욱 쉬고오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