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26백서윤모
|
작성시간
26.06.08
다시 시작하는 월요일.
든든하게 먹은 아침만큼 든든한 하루 보내자.^^
오늘도 홧팅!!
-
작성자26정아린(모)
|
작성시간
26.06.08
6월의 나무에게ㅡ카프카
나무여, 나는 안다
그대가 묵묵히 한곳에 머물러 있어도
쉬지 않고 먼 길을 걸어왔음을.............
우리 창선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입니다.
오늘도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
작성자26신지영모
|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밥 맛있게 먹고 이번 주도 힘차게 시작해보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