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월요일 아침식사

작성자최민경(특수)|작성시간26.06.08|조회수152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6백서윤모 | 작성시간 26.06.08 다시 시작하는 월요일.

    든든하게 먹은 아침만큼 든든한 하루 보내자.^^

    오늘도 홧팅!!
  • 작성자26정아린(모) | 작성시간 26.06.08 6월의 나무에게ㅡ카프카

    나무여, 나는 안다
    그대가 묵묵히 한곳에 머물러 있어도
    쉬지 않고 먼 길을 걸어왔음을.............

    우리 창선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입니다.
    오늘도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 작성자26신지영모 |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밥 맛있게 먹고 이번 주도 힘차게 시작해보자!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