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초에 심었던 아이들의 텃밭 작물이 어느샌가 쑥쑥 자라 수확의 계절이 되어
오늘 아침 수확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무럭무럭 자라는 작물들만큼이나 아이들도 성장하였기를 바랍니다~^^
짧은 시간 이루어진 활동이라 사진이 부족한 점 양해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6강지윤모 작성시간 26.06.19 우와 농사 짓는게 쉽지 않은데..관리 해주시는 분들 수고가 많으십니다^^ ~ 오늘은 아이들이 수확해온 싱싱한 야채로 맛난것 만들어 먹어야 겠네요 ^^
-
작성자26정유나모 작성시간 26.06.19 뭘 가지고 올지 기대가 됩니다~^^
가져올 싱싱한 채소 맛있게 먹겠습니다~
-
작성자26신지영모 작성시간 26.06.19 시금치, 버섯 다 맛있게 잘먹었는데 이번에도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작성자26정아린(모) 작성시간 26.06.20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