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터디 모집

안녕하세요 스터디모집합니다!

작성자콩콩임두|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0

저는 같이 인출하면서 서로 도움이되고 으쌰으쌰하는 스터디를 하고 싶어 올리게 되었습니다:)

길찬식선생님 개념자료로 같이 인출 스터디하실 분 구합니다! 키워드 인출부터 나중에는 백지인출까지 부담스럽지 않은선에서 진행하려합니다!

혼자 공부하다보면 많이 외롭고 힘든데 서로 도우며 힘내실분 구해요!
경쟁구도거나 찔러보기하신다거나 그냥 발만담궜다 가실 마음이라면 지원말아주세요!

올해 꼭 합격하시고 진지하게 하실분만 구해요🍀

지역겹치지 않게 하기위해
초수/N수
올인/ 일병행/ 학부
지원지역, 나이, 출신학교 등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원은 2-4명 생각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