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같이 인출하면서 서로 도움이되고 으쌰으쌰하는 스터디를 하고 싶어 올리게 되었습니다:)
길찬식선생님 개념자료로 같이 인출 스터디하실 분 구합니다! 키워드 인출부터 나중에는 백지인출까지 부담스럽지 않은선에서 진행하려합니다!
혼자 공부하다보면 많이 외롭고 힘든데 서로 도우며 힘내실분 구해요!
경쟁구도거나 찔러보기하신다거나 그냥 발만담궜다 가실 마음이라면 지원말아주세요!
올해 꼭 합격하시고 진지하게 하실분만 구해요🍀
지역겹치지 않게 하기위해
초수/N수
올인/ 일병행/ 학부
지원지역, 나이, 출신학교 등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원은 2-4명 생각중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