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노래 : https://www.youtube.com/watch?v=boTsw7Bv7qM
2. 반주 : https://www.youtube.com/watch?v=RxX2lvEEonw
3. 가사 :
난 알고 있는데 우리가 주를 믿고 있다~는 것을
우린 알고 있었지 서로가 가슴속에 믿음 있다는 것~을
햇빛에 타는 향기는 그리 오래가지 않기에
더 높게 빛나는 꿈을 소망 했었~지
가고 싶어 갈수 없고 보고 싶어 볼 수 없는
영혼 속에서~ 음~~
가고 싶어 갈수 없고 보고 싶어 볼 수 없는
영원 속에~서 음~
우리의 믿음은 이렇게 아직도 부족한 믿음 이지만
부르심을 받는 그 순간까지 주의 길 가고 싶어
가고 싶어 갈수 없고 보고 싶어 볼 수 없는
영혼 속에서~ 음~~
가고 싶어 갈수 없고 보고 싶어 볼 수 없는
영원 속에~서 음~
우리의 믿음은 이렇게 아직도 부족한 믿음 이지만
부르심을 받는 그 순간까지 주의 길 가고 싶어
부르심을 받는 그 순간까지 주의 길 가고 싶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