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요찬양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가요찬양)

작성자말레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1. 노래 : https://www.youtube.com/watch?v=KW_vHBp2ojA

 

2. 반주 : https://www.youtube.com/watch?v=2vQge1F2Jsg

 

3. 가사 :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좋은 것은 없을 거야)

 

눈을 뜨기 힘든      가을보다 높은      주의음성 기분 좋아

주일 아침이면       나를 깨운 은혜     오늘은 어떻게 말씀 할까

 

창밖에 앉은          바람 한 점에도     사랑은 가득 한걸

주를 만난 세상     더는 소원 없어      바램은 죄가 될 테니까

 

 

가끔 두려워져      내 맘 속의 은혜    사~라 질까 기도해

매일 주를 보고     주의 손을 잡고     내 곁에 계신 주를 확~인해

 

창밖에 앉은         바람 한 점에도     사랑은 가득 한걸

주를 만난 세상     더는 소원 없어     바램은 죄가 될 테니까

 

~~ ~             ~~ ~            ~~ ~~

~~ ~             ~~ ~            ~~ ~~

(~~ 아 아~~~   ~~ ~~~        ~~ ~~ ~~)

 

살아가는 이유     꿈을 꾸는 이유     모두가 주라는 걸

주가 있는 세상    살아가는 동안      더 좋은 것은 없을 거야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