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노래 : https://www.youtube.com/watch?v=KW_vHBp2ojA
2. 반주 : https://www.youtube.com/watch?v=2vQge1F2Jsg
3. 가사 :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좋은 것은 없을 거야)
눈을 뜨기 힘든 가을보다 높은 주의음성 기분 좋아
주일 아침이면 나를 깨운 은혜 오늘은 어떻게 말씀 할까
창밖에 앉은 바람 한 점에도 사랑은 가득 한걸
주를 만난 세상 더는 소원 없어 바램은 죄가 될 테니까
가끔 두려워져 내 맘 속의 은혜 사~라 질까 기도해
매일 주를 보고 주의 손을 잡고 내 곁에 계신 주를 확~인해
창밖에 앉은 바람 한 점에도 사랑은 가득 한걸
주를 만난 세상 더는 소원 없어 바램은 죄가 될 테니까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살아가는 이유 꿈을 꾸는 이유 모두가 주라는 걸
주가 있는 세상 살아가는 동안 더 좋은 것은 없을 거야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