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요찬양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 하나요(가요찬양)

작성자말레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1. 노래 : https://www.youtube.com/watch?v=_RqhCLiXRTY

 

2. 반주 : https://www.youtube.com/watch?v=JAvb_giseP0

 

3. 가사 :

 

그댄 말씀을                 무척 좋아 하나요

나는요 말씀 듣고~~     하늘 길을 걸어요

그댄 찬양 소릴            무척 좋아 하나요

나는요 찬양 듣고~~     은혜 속에 잠겨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남몰래 다가와

은혜 심어 주는            말씀과 그 찬양이

나는요 정~~말            너무나도 좋아요

 

그댄 말씀 읽고           무얼 생각 하나요

나는요 말씀 읽고~~   하나님의 뜻 알아요

그댄 찬양하길            무척 좋아 하나요

나는요 찬양하면~~    기쁨 감사 넘쳐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남몰래 다가와

은혜 심어 주는          말씀과 그 찬양이

나는요 정말              너무나도 좋아요

 

그댄 고요 할 땐        무슨 생각 하나요

나는요 말씀 찬양~~ 은혜 속을 걸어요

은혜 속을 걸어요     은혜 속을 걸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