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터클리닝 할 차가 있고
인젝터 수리 할 차량이 있는데
주행거리가 10만킬로가 넘은
쉐보레, 쌍용 차량들은
인젝터클리닝 보단 수리가 맞습니다..
그 이유는 델파이 인젝터의 특성 때문인데
바로 인젝터 노즐과 감압밸브에
카본 슬러지가 많이 생겨
고착이 많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탈착한 인젝터 보이시죠..
뮌가 문제가 있을거 같지 않나요?
인젝터 동와샤 두께 측정하고 있습니다..
캡티바 동와샤는 두가지가 있는데
배기량에 따라 2T, 3T 를 적용한답니다..
만일 두께를 임의로 적용 시
매연과 노킹을 피해 갈 수 없으니
대충 하면 안됩니다..
탈착한 인젝터는 완전 분해하여
카본 슬러지를 억수로 깨끗하게
클리닝 해야 합니다..
노즐연마_홀 가공작업은 필수입니다..
감압밸브에 쌓인
카본 슬러지 한번 보세요..
찌끄레기가 억수로 많지예..
이게 바로 인젝터 수리 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사실 밸브도 잘 빠지지 않지만
인젝터 노즐도 고착이되어
특수 공구를 사용하지 않으면
부품이 다 망가진답니다..
인젝터 수리 후
신품 동와샤까지 장착하였습니다..
당근히 3T로 했죠..
인젝터 코딩도 기본입니다..
인젝터 수리 하였다는신호를
ECU에 알려주어야
지 할 일 더 잘하게 됩니다.....^^
이렇게 해 주어야 매연도 줄고
연비도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30분 ~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문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