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랜저IG 하체부싱교환

작성자차수리맨|작성시간23.09.04|조회수918 목록 댓글 0

그랜저IG 하체부싱 교환 후

폐품들이 좀 되는거 같지예...

만일 부품 통채로 바꾸었다면

정비금액도 쪼매 많이 나왔을 것 입니다...ㅎㅎ

그래서 하체 부싱 만 달랑 빼서 교환 해 주는데

정말 착한정비 하는거 맞지예...^^

그러나 모든 차량을 다 해주는건 아니랍니다..

덩치 큰 하체부품을 전부 다 탈거 한 뒤

부싱 만 달랑 빼서 교환 할 준비를 합니다..^^

파손 된 필로우 볼도 교환하고

너클 부싱도 같이 교환하니까

새것과 똑같은 성능입니다...^^

사실 사고가 나지 않는 이상

뼈대는 그대로 사용 할 수 잇으니까요...

그래서 부싱 만 달랑 교환 해 준답니다...ㅎㅎ

로어암도 부싱 만 교환하는데

특히 알루미늄 로어암 일 경우

볼쪼인트가 공급되지 않기에

만일 손상이 되엇다면

가격이 비싸더라도 통으로 교환합니다...

물론 이상 유무를 항상 확인하고

이상없을때 부싱 교환하고 있답니다..

프론트 스테빌 부싱 교환 후

누누히 하는 이야기지만

스테빌부싱 교환하기가 정말 지랄이지만

수명이 6만킬로정도 인 부품을

그냥 놓아둘순 없기에

항상 마음을 다스리면서 교환합니다..^^

하체부싱 교환 후

공차체결 작업 중 입니다..

하체부품 수명도 연장되지만

그 무엇보다 승차감이 좋아지니까

하체정비 시 빼 놓을수 없는 공정이랍니다...^^

또 탈착 한 하체부품은

깨끗하게 윤활유로 세척 한 상태에서

차량에 장착하고 있습니다..

사실 부싱 만 교환한것이지만

부품 새걸로 바꾼것처럼 보여줄려구요...

그럼 기분이 더 좋지 않을까요...ㅎㅎ

얼라이먼트 볼트이 피어서

빠지지 않는 경우엔

타격식 해머를 이용하여 먼저 빼보고

고착정도가 심하면 절단작업을 해야합니다..

물론 두 경우 다 볼트는 교환해야 합니다..

사실 이런 경우 정비시기를 놓친 경우가 태반이랍니다..

제발 절 더 이상 힘들게 하지말고

10만킬로정도에 해주면 참 좋겟습니다...^^

너무 바쁘다면 어쩔수 없지만요,,,ㅎㅎ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

예약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그랜저하체부싱교환 #그랜저공차체결작업 #그랜저로어암교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