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닛뮤트 바스크 플립플랍 그레이 38 사이즈
사이트 상으로는 아직도 배송중으로 떠있는!!
이틀 전에 배송받았어요!
240-245로 되어있지만 개인적으로 235-240 신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는 조리는 245신는데 이거 주문했더니 발가락이 탈출해서 245-250(39) 사이즈 품절인데 기다리기 힘들어서 품으려다가 그냥 재입고 기다리고 사려고해요...ㅠ 잠깐 20분 정도 신어서 완전 새거예요
진짜 완전 편하고 이쁘고 원피스나 흰치마, 청바지 다 잘어울려요! 지금 이 사이즈 사도 6월 말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저도 한 달 기다렸다가 받았어요ㅠㅠ
당연히 절대 환불 안할 생각으로 박스 다 버려서 박스는 없구요 이쁜 메쉬 더스트백에 넣어 드릴게요...+ 다른박스
진짜 이쁘고 편하고 휘뚤마뚤이에요
택포 70,000
반값택배x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