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품리뷰

테이체크셔츠, 시즌부츠컷팬츠, 리오벌룬블라우스, 프레쉬라운드가디건, 버지니아티

작성자조영희1|작성시간26.06.23|조회수282 목록 댓글 8

 

( 상품 후기 양식 )

 

주문번호 or 주문자 성함 :  조영희

적립 드릴 장바구니 아이디 or 비회원일 경우 다음 아이디 : dudgmlk

 

 

- 카페 하단의 적립금 게시판에서 다음아이디,장바구니 아이디로 검색하셔서 적립금을 확인해 주세요

- 착용샷은 1000원 / 바닥이나 옷걸이샷은 500원으로 적립됩니다

- 착용시 상품이 2/3 가량 나오게 부탁드려요 

- 예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후기 올리려고 옷 사는 여자입니다.

 

제가 엊그제 프레쉬 가디건을 열심히 입었는데

 

마침! 믿사베로 또 올라왔지 뭐여요?

 

그래서 다른 컬러로 또 사볼까~

 

우리 횐님들 고민에 도움이 될까 해서 부랴부랴 늦은 후기 쪄봅니다.

 

 

 

제가 후기를 안 올린다고

 

옷을 안 사나보다 생각하지 마셔요.

 

그냥 조금... 늦어질 뿐...

 

꾸준히 사고 있답니다.

 

지난 주 믿사베 바스락셔츠도

 

아는 언니 꼬셔서 한장쓱 샀어요 후후.

 

 

 

 

일단 가디건 후기 올리는 김에

 

그간 밀린 것들도 올리구요.

 

이미 후기 올렸지만 추가 사진 찍은 것들도 같이 올려볼게요.

 

 

시즌 부츠컷 팬츠

 

 

사실 허벅지 붙는 바지를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요즘 이런 스트레이트핏에 가까운 부츠컷이 또 유행인 것 같아 사봤어요.

 

굽 없는 조리에 입을, 기장 똑 떨어지는 바지도 없었는데

 

키 157인 저한테도 맞춘듯이 떨어집니다ㅋ

 

살짝 달랑한 느낌이 들 정도로 짧네요.

 

이런 기장 상당히 오랜만...

 

얇고 야들야들한 딱 여름/간절기 느낌의 팬츠구요.

 

그런 만큼 허벅지를 잡아주는 느낌은 전.혀.(단호하게) 없어요.

 

확실히 편하긴 해요.

 

리오벌룬블라우스

허벅지 통통한 분들은

 

저처럼 사타구니 보이는 것이 민망하실 수 있으니

 

살짝 긴 기장의 블라우스로 덮어주셔도 좋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구매한 리오 벌룬 블라우스 ㅎㅎㅎㅎ

 

민트 컬러도 예뻐서 고민했는데

 

사장님이 화이트를 좀 더 추천해주셔서 결국 화이트로.

 

하늘 아래 같은 화이트 셔츠는 없잖아요...?

 

작년의 화이트와 올해의 화이트는 

 

미묘하게 톤이 달라지니까...

 

결국 매년 하나씩은 사게 되는 느낌.

 

팔이 짧아서 이런 애매한 소매 기장도 선호하지 않지만

 

벌룬 소매.... 너무 특별하잖아요?

 

 

 

잘 보이시는지 모르겠지만

 

소매부분 살짝 봉긋한 벌룬핏이랍니다.

 

그 부분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옷 받자마자 다림질도 안하고 입어본 모습...

 

 

 

살짝 걷는다면 이런 느낌.

 

대충 둘둘 말아도 왠지 느낌 있죠?

 

 

반바지랑 좀 더 어울리는 것 같아 갈아입어봤어요.

 

 

올해 비가 많이 온다길래

 

헐레벌떡 비싸게 사놓구선

 

딱 한번 신고 나갔던...

 

나가니까 어째 비가 그쳐서 머쓱했던...

 

그 레인부츠.

 

코디용으로만 오백번 신었어요...

 

 

 

버지니아티

 

 

증말 큽니다...

 

이것만 입어도 될 정도로 아주 길고 방방한 티셔츠여요.

 

워싱된? 티 특유의 보드라운 느낌 있구요.

 

특히나 산뜻한 하늘색이 마음에 들어요.

 

머리는 ...

 

집게핀 꽂았다 풀어서 저 모양이니 이해해주셔요.

 

 

사실 이렇게

 

요루팬츠 사타구니 가릴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연회색이랑 은근 잘 어울리지 않나요.

 

 

요즘 절므니들은 이렇게 집게핀을 꽂아준담서요?

 

어떤가요 mz 같나요.

 

 

 

조금 더 짧은 팬츠와도 매치해봤어요.

 

뭔가 원피스 입은 것 같고 그릏죠?

 

블루는 추가금도 6천원이나 붙는데

 

확실히 흰티보다 포인트 되어서 좋습니다.

 

 

 

달마시안티는 지난번에도 올렸었는데

 

한번 입고 나갔어서 다시 올려봅니다.

 

버지니아티보다 좀 더 얇고 살랑살랑한 느낌이라

 

청순해보인달까. 

 

 

 

제가 요루팬츠랑 스커트를 자주 입고 다니니까

 

같이 수영하는 언니들이 어디서 샀냐고 물어봐서

 

대리구매도 해주었어요.

 

나는 믿사베때 사고 언니들은 이미 내려간 뒤에 산 거라

 

조금 미안했지만...

 

그래도 다들 만족했답니다 ㅎㅎㅎ

 

주로 바지보단 스커트가 예쁘단 의견이었지만

 

저는 그레이컬러가 좋아요.

 

요루스커트 블랙, 요루팬츠 그레이 요렇게 두개있거든요.

 

상의를 주로 밝은 컬러로 많이 입는데

 

블랙보다 그레이가 훨씬 코디가 쉽달까요.

 

 

 

벌룬 블라우스를 겉옷처럼 입어봤어요.

 

밑에는 시즌부츠컷.

 

 

 

위 코디에서 하의랑 신발 가방 바꾼 것.

 

이렇게 입었더니 동생이 힙해보인대요.

 

 

 

요루스커트.

 

밖에 입고 나간 적은 없고

 

집에서 코디만 해봤습니다...

 

뭔가 미시룩같고...

 

 

 

티셔츠는 유니클로 제품.

 

 

 

이런 가방이 하나 사고 싶더라고요.

 

티셔츠에 하나 해주면 또 느낌이 다른 것 같아요?

 

벨트백인데 카드 서너장 정도는 들어간답니다.

 

 

 

블라우스를 샀는데 (아워코모스? 라는 브랜드였던듯)

 

밑에 베이글 카프리랑 코디해봤어요.

 

쫀쫀카프리 고요.

 

얇긴 한데 오래 앉거나 하면 궁디에 땀차요 ㅋㅋㅋ

 

 

 

카프리지만 저한텐 기장이 복숭아뼈 바로 위여서

 

늘 발등이 트인 샌들이나 플랫이랑 코디한답니다.

 

 

언니들 요루시리즈 주문해주면서

 

배송비 무료인 김에 끼어서 샀던 테이체크셔츠.

 

요게 또 요물이잖아요?

 

 

저처럼 화이트 그레이 블랙 기본템 있으신 분들은

 

요거 하나 장만해봐요 ㅋㅋㅋ

 

바탕은 하늘색, 체크에 그레이 들어가있고

 

단추는 화이트 컬러라서

 

은근 여기저기 매칭이 잘 되더라고요.

 

 

 

하의를 반바지로, 머리 안감은 김에 모자쓰고...

 

요즘 한물 갔지만 나한텐 애정템인

 

코스 미니백 들고 슈퍼가는 복장입니다 ㅋㅋㅋ

 

 

 

프레쉬라운드가디건

 

그리고 대망의 프레쉬가디건 ㅋㅋㅋ

 

처음 오자마자 입었을 땐 옷에 탄력도 없구

 

엄청 얇기도 얇아서

 

금방 망가지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사장님 코멘트 보니 조물조물 손빨래 하면 또 괜츈한가봐요.

 

저는 화이트로 샀었는데

 

청순해보입니다요.

 

(옷이)

 

 

 

또 그 코디템... 레인부츠...ㅋㅋㅋ

 

 

 

섞여있어서 죄송해요...

 

사진을 최신순으로 넣다보니 ㅎㅎㅎ

 

다시 테이체크셔츠

 

위아래 화이트로 통일하고 입어줘도 괜찮죠?

 

 

 

여름에 스웨이드 부츠 한번 신어보고 싶었어요.

 

이런 베이지톤에도 은근 잘 받는 색이어요.

 

 

+ 아까 그 꼬마지갑 

 

뜬금없지만 리오벌룬블라우스 ㅎㅎㅎㅎ

 

스포티하게 입어도 귀여워요.

 

 

 

 

따끈따끈한 그저께 사진.

 

드디어 장화를 신었는데

 

왜 비가 오지를 않니...

 

 

 

가디건은 몸에 달라붙지 않고 살짝 떠 있는 재질.

 

 

 

축 쳐지는 질감 보이시죠?

 

그래서 좀 더 날씬해보이는 느낌.

 

저는 추가 컬러를

 

블랙을 들일지 그레이를 들일지 고민중이랍니다...

 

 

다들 사세요!!! 

 

 

 

 

(남편이 시킨 포즈...)

 

 

 

 

 

 

 

끝입니다.

 

사진 엄청 많다 했는데

 

올리고 보니 또 그런것도 아니네요 ㅋㅋㅋ

 

바스락 셔츠 오면

 

프레쉬 가디건 더 사면 다시 돌아올게요.

 

이만 총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힉힉호모리2 | 작성시간 26.06.23 new 후기 잘 봤어용 ㅎㅅㅎ 요루팬츠 연회색 영업당하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영희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여름에 입기 딱 좋은 색이랍니다😁
  • 작성자선미88 | 작성시간 26.06.23 new 후기 너무 좋아영.. 후기보니깐 셔츠.. 사고십따
  • 답댓글 작성자조영희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여름에 민소매 위에 입을 거즈 셔츠 찾았는데 아주 딱이지 뭐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