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품리뷰

에리가디건(베이지), 모네 프릴 블라우스(체크)

작성자송의경|작성시간26.06.23|조회수199 목록 댓글 0

 

( 상품 후기 양식 )

 

주문번호 or 주문자 성함 : 송의경

적립 드릴 장바구니 아이디 or 비회원일 경우 다음 아이디 : waawaaek

 

 

- 카페 하단의 적립금 게시판에서 다음아이디,장바구니 아이디로 검색하셔서 적립금을 확인해 주세요

- 착용샷은 1000원 / 바닥이나 옷걸이샷은 500원으로 적립됩니다

- 착용시 상품이 2/3 가량 나오게 부탁드려요 

- 예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네 프릴 블라우스는 좀 목부분이 휑해서 저랑 안어울리나 싶었는데 소매 롤업하고 앞부분을 조그만 클립?으로 좀 여며 입으니까 훨 이뻐요~
주름도 은근 자연스럽고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와요
플리마켓에 내놨는데 그냥 제가 입으려구요

에리가디건은 툭 걸쳐입기 좋아요
한여름에도 괜찮을것같아요
핏도 예뻐서 추천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