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프레쉬 라운드 가디건

작성자BAGEL777|작성시간26.06.22|조회수857 목록 댓글 4

 장바구니에 담으시려면 위 이미지를 클릭 해주세요 

 

 

 

 

size

free  가슴/55   소매/74    총/54

 

color

아이보리 / 그레이 / 블랙

 

fabric

비스코스88 / 폴리12

 

check up

정사이즈

 

price

32000   29000

( 믿사베 이벤트 진행 중 )

 

 

 

 

라운드 가디건입니다 

입고문의가 많았던 상품이에요 

옆쪽의 나시와 세트 입니다 

얇고 고슬 고슬한 몸에 달라붙지 않는 여름 니트로 

입고만 있어도 서늘하게 느껴지는 차가운 성질의 원사에요 

성글한 짜임으로 통풍 잘 되는데 비침이 아예 없진 않지만, 스킨톤 속옷 입어주시면 괜찮을거같아요 

보통의 라운드넥보다 조금 더 넓지만 

옆쪽으로 더 넓어 여성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여기서 단추 한두개 풀면 자연스럽게 접혀서 그것도 너무 예뻐 보이더라구요 깊지 않구요 

어깨선도 앞쪽으로 내어져 있는데, 이게 직각 어깨로 보여서 체형보완도 되어 보이는거같네요 

품 적당히 여유 있어 66반까지도 편하게 입어질거고

붙지 않는 느슨한 핏도 너무 예쁘네요 

밑단은 일자로 내려오며 짧지도,길지도 않은 적당한 기장으로 입기 좋을거에요 

여름 가디건으로 추천드립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베이글 BAGEL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AGEL | 작성시간 26.06.22 new https://m.blog.naver.com/hyemini0316/224290177474?utm_source=ig&utm_medium=social&utm_content=link_in_bio&fbclid=PAZnRzaAR45aNleHRuA2FlbQExAHNydGMGYXBwX2lkDzEyNDAyNDU3NDI4NzQxNAABpxA1wwGiEVQsjcUwTeE_uCTqTQfGOB-P4s9wG9g418cARIU4Y-KCDWcfH1On_aem_mPH0M3tNV81MDkMui5Lg9A
  • 작성자BAGEL | 작성시간 26.06.22 new https://dambaek.kr/product/%EC%8D%B8%EB%A8%B8-%EA%B0%80%EB%94%94%EA%B1%B4-%EC%84%B8%ED%8A%B8-3col/174/category/1/display/2/?icid=EC_SDE_PATH_ROLE.product_listmain_1&fbclid=PAVERFWAR4BE9leHRuA2FlbQIxMQBzcnRjBmFwcF9pZA8xMjQwMjQ1NzQyODc0MTQAAaeXn1_VRBHbtV5c-FH0IM22kksw20pJiQxchBE9YRJVRx9HqkAf11Zae8Fm1g_aem_3LMGru-idgy65aUgROLIxA
  • 작성자BAGEL | 작성시간 26.06.22 new https://smartstore.naver.com/brightmorger/products/13628900230
  • 작성자BAGEL | 작성시간 26.06.22 new 믿사베 코멘트 ) 개인적으로 계절을 거스르는 애매한 소재들을 싫어해서 여름에 니트, 깐깐하게 생각하고 소장해본적도 별로 없는데요 이건 심지어 세트로 쟁여봤는데 각각 활용도가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보기에는 그렇게 얇아 보이지 않는데 들어보면 확실히 가벼운 원사로 통풍 잘 되고 저는 에어컨 있는곳에서 입으면 춥게도 느껴지더라구요 같은 원단으로 나시,가디건 두겹 입으면 덜 시원하겠지만 이건 더운 수준은 아니었고 단추 풀어 입으니 괜찮았어요 원단이 가벼워서 그런지 솔직히 옷만 봤을때 퀄리티가 좋아보이진 않았는데요 입고 나니까 무엇보다 핏이 예뻤고 손이 자주 가서 좋더라구요 팔뚝부자라 나시 항상 거울앞에서 입어만 보고 다시 벗기 반복인데.. 이건 나시 단품으로도 괜찮아서 꽤 입었어요 겨드랑이살이 가려지면서도 넥라인,암홀 들뜨는 부분이 없어서 활동성 좋더라구요 가디건은 할랑핏이라 여리해보이는 느낌 들어 좋구요! 세탁기는 올풀림 있을거같아서 시도도 못해봤고 울샴푸로 간단하게 손세탁 조물 조물 해주는데 줄어듬,늘어짐,올풀림 없고 컨디션 동일합니다 대신 건조는 반드시 눕혀서 해주셔야해요 의심스러워서 일단 블랙 세트 쟁여본건데 이번엔 그레이 도전해보려구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