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에렌예거|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월 1일부터 공무원으로서 일을 하게 됐으나, 약사에 대한 미련이 남아서 내일부터 공부하려고 합니다핵심 1500제, 적중 2000제, 기출올인원 순서대로 잘 따라가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인규 | 작성시간 26.06.21 네,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