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에렌예거|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1

7월 1일부터 공무원으로서 일을 하게 됐으나, 약사에 대한 미련이 남아서 내일부터 공부하려고 합니다

핵심 1500제, 적중 2000제, 기출올인원 순서대로 잘 따라가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인규 | 작성시간 26.06.21 네,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