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응봉산/도일봉

작성자송골매(이동찬)|작성시간26.06.10|조회수38 목록 댓글 4

응봉산 산행후 원탕에서 온천물로 머리감고 세면하고 고생한 발 온천물로 풀어주고 나서
시원한 쏘맥 한잔씩하고 출발하니 피로가 싹~^^

중원산 43명 나만 혼자 도일봉산행 너덜길에
물기 묻어 살살 산행 중원산 다녀오신분들
너덜길에 미끄러져 엉덩이 접촉사고 많이
발생 다행이 다친신분은 없고요 중원폭포만
통제 하산시 산림청 사람들 5명 올라가는것 봄
하산후 산림청 소속 자동차 3대 올라가는것 봄 사고없이 하산 완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기철 산그늘 | 작성시간 26.06.11 형님 대단하십니다.
    사진을 찍으셔야지 예술을 담아 오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송골매(이동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안개 때문에 사진
    찍을게 별루없어서~
  • 작성자최근식(해블스장) | 작성시간 26.06.11 4주에 가는데 재미가 반감되었네~~~!!!.
  • 답댓글 작성자송골매(이동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여럿이 가면 잼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