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를 없애든가 아니면 다시 부활시키든가 작성자정치왕|작성시간26.06.15|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페지기도 부재중이라 나가야 하나요?남은 회원도 18명이라...청도초등 체면은 바닥이네요..ㅎ없애든가 다시 만들든가...안타깝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