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월6일 환송식 문의드립니다.

작성자강창엽 어머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107 목록 댓글 1

오늘잠깐 아들과 통화했는데 7월6일 입항 한다고 들었습니다.

가족들 환송식도 접수를 받으시는건지, 여기서 간다면 몇시까지 어디로 도착해야하는지 질문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진헌어머니 | 작성시간 26.06.22 new 요즘 올라오는 공지나 사진 정보들이 없어서 언제 답을 주실지 몰라 현재 제가 통화한 내용으로 아는 선에서 말씀 드리면 7월 6일 월요일 아침 9시 진해로 입항하고 10시에 지난번 출항식했던 체육관으로 가족입실 11시부터 20분정도 행사 이렇게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행사 참석인원 확인한것 같아요.며칠전 통화할때 적어내야한다고 인적사항이랑 주소도 도로명이 아닌 지번 주소로 확인했어요. 정확한 전체 공지가 나오면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