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조24 자유 게시판

제416차(06/07/26) 산행 결과 보고 : 쇠미산 둘레길

작성자yoonfull|작성시간26.06.08|조회수84 목록 댓글 0

성지곡둘레길 보다 쇠미산둘레길이 더 걷기가 좋네요 앞으로 이쪽 둘레길 자주 갑시다 ! 

○ 일 시 : 2026년 06월 07일

○ 코 스 : 동래역4출구-마을버스3번-금정약수터-만덕고개-쇠미산둘레길-찬물샘길-성지곡어린이식물원

○ 산행 시간 :  약 4시간 50분  

○ 산행 안내 : 옥선호,

○ 참가자 : 옥선호,윤종완,최성환,김성태,강정웅,윤성명,김충관,서찬관,이술근 (9명)

○ 특기 사항

   - 찬조 내역 : 윤종완,통밀비스켓1;최성환,박카스/강장제1박스,위스키소자;강정웅,생탁2;김충관,소주1;서찬관,수박;윤성명,참외

   - 성지곡둘레길 보다 쇠미산 둘레길이 더 걷기가 좋고, 코스도 한적해서 좋네요.

  - 능선따라 손자보고 가고,외촌은 가족모임으로 불참.충관하고 성명,찬관 참가하여 9명이 즐산함

  - 옥대장 명일 아침 파미르고원 트레킹 출국인데도 코스안내함.수고많았슴다.   

  - 뒷풀이 후 바로 헤어짐. 헤어진 시간이 5시 50분! 총장은 부전역까지 걸어가 동해선타고 귀가함. 

○ 뒷풀이:초량갈비
   생고기9,소주5,맥주1,막걸리2,밥5.
   - 저녁을 일찍드는 바람에 고기도 1인분으로 족함.
   - 찬관 소고기기는 마트에서 200g 구입

 

※ 향후 계획

06/14 경부합동산행 진안 마이산 (부산이 HOST !) : 범내골역4번출구 08:00 많은 참가바람

06/21 영도 봉래산 둘레길 : 11시 남포역 6출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