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지곡둘레길 보다 쇠미산둘레길이 더 걷기가 좋네요 앞으로 이쪽 둘레길 자주 갑시다 !
○ 일 시 : 2026년 06월 07일
○ 코 스 : 동래역4출구-마을버스3번-금정약수터-만덕고개-쇠미산둘레길-찬물샘길-성지곡어린이식물원
○ 산행 시간 : 약 4시간 50분
○ 산행 안내 : 옥선호,
○ 참가자 : 옥선호,윤종완,최성환,김성태,강정웅,윤성명,김충관,서찬관,이술근 (9명)
○ 특기 사항
- 찬조 내역 : 윤종완,통밀비스켓1;최성환,박카스/강장제1박스,위스키소자;강정웅,생탁2;김충관,소주1;서찬관,수박;윤성명,참외
- 성지곡둘레길 보다 쇠미산 둘레길이 더 걷기가 좋고, 코스도 한적해서 좋네요.
- 능선따라 손자보고 가고,외촌은 가족모임으로 불참.충관하고 성명,찬관 참가하여 9명이 즐산함
- 옥대장 명일 아침 파미르고원 트레킹 출국인데도 코스안내함.수고많았슴다.
- 뒷풀이 후 바로 헤어짐. 헤어진 시간이 5시 50분! 총장은 부전역까지 걸어가 동해선타고 귀가함.
○ 뒷풀이:초량갈비
생고기9,소주5,맥주1,막걸리2,밥5.
- 저녁을 일찍드는 바람에 고기도 1인분으로 족함.
- 찬관 소고기기는 마트에서 200g 구입
※ 향후 계획
06/14 경부합동산행 진안 마이산 (부산이 HOST !) : 범내골역4번출구 08:00 많은 참가바람
06/21 영도 봉래산 둘레길 : 11시 남포역 6출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