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바닥 자유게시판]

오늘 이 음악어때요...

작성자궁상시크(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5

https://m.youtube.com/watch?v=XBsWeuyW8AE&pp=ygUR7Jyk64-E7ZiEIC_quYPrsJw%3D

윤도현 / 깃발

선거운동원 하면서 많을걸 배우고 느꼈습니다.
그동안 무심코 했던 행동들을 크게 뉘우치기도 했습니다.
항상 무슨 일이든 더욱 소중하게 생각하며 살겠습니다!

최은하 구의원님의 일등!!!!
신나게 외치며...

오늘도 잘 풀리실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딧불(서울 ) | 작성시간 26.06.05 모든 일
    모든 순간
    늘 평안하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궁상시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로즈마리(서귀포성산) | 작성시간 26.06.05 궁상시크님 수고많았어요
    넘어와요 맛난거 사 묵웁시다~~~♡
  • 답댓글 작성자궁상시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애좝이(대전) | 작성시간 26.06.05 드디어 깃발을 꽂고 돌아오셨군요~!!! 애쓰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