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 음악어때요... 작성자궁상시크(서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FtCuU7WAIBI?si=gxa1rDBSBzZhTn-y크라잉넛 / 좋지아니한가오늘도 잘 풀리실거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딧불(서울 ) | 작성시간 26.06.08 시원한하루되십시오 이미지 확대 작성자애좝이(대전) | 작성시간 26.06.08 좋지아니한가는 왜 들으면서 좀 눈물이 날까요. 저만 그런가 ㅎㅎ 암튼오늘도 퐈이팅~!!!!!⭐️ 작성자로즈마리(서귀포성산) | 작성시간 26.06.08 이야~~~ 내 싸이월드홈피 노래였는데 이게 이리 오래된 곡이다이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