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바닥 자유게시판]

오늘 이 음악어때요...

작성자궁상시크(서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9 목록 댓글 3

https://youtu.be/FtCuU7WAIBI?si=gxa1rDBSBzZhTn-y

크라잉넛 / 좋지아니한가

오늘도 잘 풀리실거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딧불(서울 ) | 작성시간 26.06.08 시원한하루되십시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애좝이(대전) | 작성시간 26.06.08 좋지아니한가는 왜 들으면서 좀 눈물이 날까요. 저만 그런가 ㅎㅎ 암튼
    오늘도 퐈이팅~!!!!!⭐️
  • 작성자로즈마리(서귀포성산) | 작성시간 26.06.08 이야~~~ 내 싸이월드홈피 노래였는데 이게 이리 오래된 곡이다이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