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바닥 자유게시판]

오늘 이 음악어때요...

작성자궁상시크(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3

https://youtu.be/74nxAVc6LUY?si=fkwUDqel4-p_ALg_

임창정 / 그때 또 다시

노래 부르는 임창정은 참 좋아서...

오늘도 잘 풀리실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딧불(서울 ) | 작성시간 26.06.09 시원한 하루 되십시오
    푸르른 풍경들이 기분 상쾌하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로즈마리(서귀포성산) | 작성시간 26.06.09 이제 여름이 시작인갑네요 더워서 밖에 나가고 싶지가 않은 날...
  • 작성자애좝이(대전) | 작성시간 26.06.10 임창정 노래 좋은거 많은데~~ 7월부터 콘서트한다더라구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