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 음악어때요... 작성자궁상시크(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74nxAVc6LUY?si=fkwUDqel4-p_ALg_임창정 / 그때 또 다시노래 부르는 임창정은 참 좋아서...오늘도 잘 풀리실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딧불(서울 ) | 작성시간 26.06.09 시원한 하루 되십시오푸르른 풍경들이 기분 상쾌하게 이미지 확대 작성자로즈마리(서귀포성산) | 작성시간 26.06.09 이제 여름이 시작인갑네요 더워서 밖에 나가고 싶지가 않은 날... 작성자애좝이(대전) | 작성시간 26.06.10 임창정 노래 좋은거 많은데~~ 7월부터 콘서트한다더라구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