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 음악어때요... 작성자궁상시크(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5VYWrkFDsR4?si=MPGo0_pfXI9kBqq_김건모 / 어떤 기다림오늘도 잘 풀리실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딧불(서울 ) | 작성시간 26.06.10 소중한 추억 한 페이지가 그리움이지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애좝이(대전) | 작성시간 26.06.11 김건모도 김세희때문에…좋아하는 노래 엄청 많은가수에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