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바닥 자유게시판]

오늘 이 음악어때요...

작성자궁상시크(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2

https://youtu.be/5VYWrkFDsR4?si=MPGo0_pfXI9kBqq_

김건모 / 어떤 기다림

오늘도 잘 풀리실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딧불(서울 ) | 작성시간 26.06.10 소중한 추억 한 페이지가 그리움이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애좝이(대전) | 작성시간 26.06.11 김건모도 김세희때문에…좋아하는 노래 엄청 많은가수에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