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바닥 자유게시판]

당심 -DNA

작성자반딧불(서울 )|작성시간26.06.13|조회수18 목록 댓글 4
응원합니다

당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시던  존중 합니다

응원합니다

역천자가 판치는 꼴은  안 보고 싶습니다

민주당을 위하고

대한국민을 위하는 일이라면야 누가 뭐라 하겠어요

패거리 정치

밥 그릇 나눠 먹는 정치라면 사절합니다

근본도 없는 dna 패거리 정치 사양합니다

칼을 뽑았다면 고구마라도 깎아 먹어야 합니다

여유있게 ...당원의 집단지성을 믿고 ...

잘 견뎌내주십시오.

예전과는 전혀 다른 당원들의 집단지성

변화된 흐름

성숙한 당원의 마음을 잘 헤아리시면서 도도하게 맞서서...

 

 

 

 

 

https://youtu.be/HYIclJwMPus?si=LnHLPXXvXdHpPWv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합사랑(부산) | 작성시간 26.06.13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반딧불(서울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화이팅!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궁상시크(서울)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반딧불(서울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무너지고 넘어져도 끝내 일어나 승리하는 당원의 숲에서 연대 의리-처음처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