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 음악어때요... 작성자궁상시크(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1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QGWwZsH2hCw?si=Qj21x7XpH9ItkGlL김범수(나는가수다) - 님과함께오늘도 잘 풀리실거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합사랑(부산) | 작성시간 26.06.17 맛점하세요~~!!! 작성자로즈마리(서귀포성산) | 작성시간 26.06.17 얼마안된것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리 흘렀네유안정된 음색음정.. 정말 신났쥬~ 답댓글 작성자백합사랑(부산) | 작성시간 26.06.17 맛점하세요 작성자백합사랑(부산) | 작성시간 26.06.17 먹는게 남은것,, 점심먹고 일합시다~~~!!! 답댓글 작성자반딧불(서울 ) | 작성시간 26.06.17 평온한 오후즐점하십시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