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바닥 자유게시판]

오늘 이 음악어때요...

작성자궁상시크(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11 목록 댓글 8

https://youtu.be/QGWwZsH2hCw?si=Qj21x7XpH9ItkGlL

김범수(나는가수다) - 님과함께

오늘도 잘 풀리실거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합사랑(부산) | 작성시간 26.06.17 맛점하세요~~!!!
  • 작성자로즈마리(서귀포성산) | 작성시간 26.06.17 얼마안된것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리 흘렀네유
    안정된 음색음정.. 정말 신났쥬~
  • 답댓글 작성자백합사랑(부산) | 작성시간 26.06.17 맛점하세요
  • 작성자백합사랑(부산) | 작성시간 26.06.17 먹는게 남은것,, 점심먹고 일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반딧불(서울 ) | 작성시간 26.06.17 평온한 오후
    즐점하십시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