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 음악어때요... 작성자궁상시크(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ackPSn6UTi4?si=pXtEQ7xNdaVn47y7V.O.S - 다시 만날까 봐오늘도 잘 풀리실거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좝이(대전) | 작성시간 26.06.22 오늘은 기온이 좀 내려갔네요. 어제부터 기운이 좀 없지만 힘 내어보겠습니다. 오늘도 퐈이팅~!!!!!⭐️ 답댓글 작성자백합사랑(부산) | 작성시간 26.06.22 화이팅!!! 작성자로즈마리(서귀포성산) | 작성시간 26.06.22 점심에 꽃이 안 와서 지금 확인해 보다 이제사 오늘 음악을 듣네유 비가 종일 오는 월요일.. 아 여긴 장마가 시작인가봐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