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랑 통화했을까요?><다들 법사위 청문회가 화제네요.><밥먹고 합시다.><이것도 법대로 처리함이 마땅하다.>(2024.07.21)
작성자자연인jina(안산)작성시간24.07.22조회수31 목록 댓글 0정청래의 알콩달콩 페북에서 볼 수 있습니다
<누구랑 통화했을까요?>
선생님께서는 누구랑 통화했다고 생각하십니까?
13cm
<다들 법사위 청문회가 화제네요.>
https://youtube.com/shorts/X20qYKi312M?si=vhG_VNgDl-6q1eNh
<밥먹고 합시다.>
https://youtube.com/shorts/jQrf7-jr240?si=oqkckIK_Xzb3pxDk
<금강산도 식후경>
대구경북 전당대회 마치고
급거 상경중...문경 휴게소에서.
<이것도 법대로 처리함이 마땅하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 청문회도 열고 있으니,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청문회도 공펑하게 추진하겠다. 검사탄핵 청문회도 당연히 추진하겠다.
마찬가지로 정청래 법사위원장 해임 청원안도 적법하게 법사위로 회부되면 이 또한 청문회를 개최하겠다. 소관 상임위가 법사위라면 오케이다.
그러니 윤석열 대통령 탄핵 청문회, 검사탄핵 청문회도 시비걸지 말고 응하기 바란다. 법사위에서 채택된 증인들 다 나오기 바란다.
모든 국민은 법 앞에 평등해야 한다. 김건희 수사도 평등하게 진행되어야 한다. 이재명은 탈탈 털어 기소했는데, 김건희는 탈탈 털어줘서 불기소 면죄부를 줄지 지켜보겠다.
김건희도 공평하게 검찰청사 포토라인에 세우고 공개수사할 것을 촉구한다. 황제특혜, 의전특혜, 비밀 조사특혜를 규탄한다. 이재명 수사내용이 실시간 중계되듯 언론에 보도되었듯이 김건희 수사내용도 실시간으로 언론에 공개해야 한다.
모든 증인은 법 앞에 평등하다. 그러니 26일 진행될 윤석열 대통령 탄핵 청원 청문회에 증인으로 채택된, 대통령 부인 김건희 증인. 대통령 장모 최은순 증인, 검찰총장 이원석 증인 등 모두 출석하라!
법사위에 해야 할 청문회가 많다. 만약 정청래 법사위원장 해임 청문회도 소관 상임위가 법사위고, 법사위로 자동 회부되면 선입선출 순서에 따라 처리하겠다. 윤석열 탄핵 청문회, 검사탄핵 청문회를 마치는대로 순서가 오면 적극 논의하겠다.
정청래 청문회도 대찬성, 대환영이다. 누가 국회법을 어겼고, 누가 국회법을 준수하는지 시시비비를 가려보자.
법으로 관례를 깰 수는 있어도 관례로 법을 깰 수는 없다. 대한민국은 법치국가이지 관례국가가 아니다. 나는 국회법대로 법사위를 운영하고 있다. 국회법을 공부할 절호의 찬스다. 국회법에 관심을 가져줘서 고맙다.
윤석열 검찰독재정권은 멋대로 하지만
정청래 법제사법위원장은 법대로 합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012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