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래늬우스]

<영굉하면 굴비, 굴비하면 영광, 영광군수는 장세일><영광 불갑사 방문 및 상사화 축제><영광군 묘량면에서도..(2024.09.22)

작성자자연인jina(안산)|작성시간24.09.23|조회수16 목록 댓글 0

 

<영굉하면 굴비, 굴비하면 영광, 영광군수는 장세일>

부디 너만이라도 비굴해지지 말기를
강한 바닷바람과 햇볕에 온몸을 맡긴 채
꾸덕꾸덕 말라가는 청춘을 견디기 힘들지라도
오직 너만은 굽실굽실 비굴의 자세를 지니지 않기를
무엇보다도 별을 바라보면서
비굴한 눈빛으로 바라보지 말기를
돈과 권력 앞에 비굴해지는 인생은 굴비가 아니다
내 너를 굳이 천일염에 정성껏 절인 까닭을 알겠느냐(정호승 시인, 굴비에게)

그 유명한 영광 법성포 상가를 샅샅이 장세일 후보와 함께 돌았습니다. 다들 반겨주시고 응원해 주십니다. 분위기상으로는 장세일 후보의 압도적 승리가 예상됩니다만 방심하지 말고 끝까지 지극정성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끝에 사진 몇장은 상사화 축제)

영광군수는 민주당 장세일!

 

 

 

<영광 불갑사 방문 및 상사화 축제>

영광 불갑사 입구에서 진행중인 상사화 축제. 사람이 많다많다 이렇게 많은 인파는 처음 봤습니다. 차량과 사람이 끝을 모르고 이어집니다. 영광에서 가장 큰 사찰이고 이 지역에서 영향력이 지대한 만당 주지스님과 보이차 마시며 좋은 말씀 많이 들었습니다. 

수천명의 상사화 축제 인파속을 뚫고 사진 찍어드리며 간신히 빠져 나왔습니다. 

"영광군수 장세일 후보 거시기 하러 왔습니다." 소리치며 다녔습니다. 장세일 후 화이팅!

 

 

<영광군 묘량면에서도 장세일이어라!>

영광군  묘량면 친환경 바자회 현장에서 장세일후봐 함께 일일이 악수하고 정담을 나누었습니다. 만나는 사람 마다 표정과 반응을 보면 민주당 승리 확실합니다. 

그러나 긴장의 끈은 놓지않고...장세일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