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시장은 자중자애 하시라!>
주민들 몰래, 주민동의없이 막무가내로 추진하는 마포 쓰레기 소각장 추가건설에 대해 먼저 사과부터 하는게 도리 아닌가?
오시장이 주민들 뜻과 상관없이 무리한 마포 쓰레기 소각장 추가건설은 전면 백지화 해야 한다. 폐촉법과 폐촉법 시행령을 다분히 위반한 혐의에 대해 아직도 깨닫지 못했다면 내가 서울행정법원 국강때 조목조목 지적한 동영상을 올릴테니 공부부터 하시라. 동영상을 보고도 이해가 안 되면 개인과외도 시켜줄 용의가 있다. 원하시면 맞짱 토론도 해드리겠다.
(정청래 서울행정법원 대상 국정감사 동영상)
서울시의 폐촉법과 시행령 위반 지적.
마포 쓰레기 소각장 추가건설 전면 백지화하라!
https://youtu.be/GmyKMVDUGv8?si=RovwGEtZix8ZwRxq
마포 주민들의 주장도, 나의 주장도 법과 시행령을 위반하고 불법적으로 추진하는 쓰레기 소각장은 전면 백지화하라는 것이다. 따리서 서울시에서 요청한 국비지원 예산도 전액 삭강 되어야 마땅한 것이다.
오세훈 시장은 국비가 전액 삭감되어 화가 많이 난 모양인데 님께서 화가 난만큼 마포주인들은 기뻐할 것이다. 오시장이 화를 내는 대신에 반성과 성찰을 먼저 하시라! 오시장은 감정적으로 나오지 말고 이성을 찾기 바란다.
서울에는 4개구에 쓰레기 소각장이 있고, 마포에는 이미 쓰레기 소각장이 있다. 추가로 쓰레기 소각장을 지을려면 쓰레기 소각장이 없는 21개 구중에서 선택하라는 것이 또한 마포구민들의 뜻이다.
각설하고, 환노위에서 많은 우여곡절 끝에 마포 쓰레기 소각장 추가 건설예산 96억원이 전액 삭감되었다. 잘 된 일이다.
본회의 통과때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해 마포 쓰레기 소각장 국비 예산을 철동같이 막을 것이다. 이상 마포 주민들께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47/0002453365
<오세훈 시장에 감사드립니다.>
마포주민들이 결사적으로 반대하는 마포 쓰레기 소각장 추가건설은 전면 백지화 돼야 합니다.
주민들이 반대해도 밀어부치는 것이 서울시장이 할 짓인가? 행정농단 아닌가?
어쨌든 결과적으로 마포 쓰레기 소각장 추가건설의 부당함을 널리널리 홍보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세훈 땡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