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이도 싫다. 그래서 대쪽인줄 알앗던 정청래를 응원했다
그런데 대통령 말한마디에 발끈해서 반기든 정청래가 권력욕에 눈이 돌아간 인간으로 보인다.
뭐라고? 국민은 영원하고 정권은 짧다고?
거기다가 대통령 말언하고 나서 맞받아치기로 바로 대응 한다고??
지금이 윤석렬 정권이냐? 이 위선자야
지권력욕에 눈멀어서 한판하자고 대들어? 조자가 따로없네
이런 쓰레기를 응원했다니 호남이 그리우습게 보이냐?
니가 이재명 경기지사시절 니놈이 한말이 회자된다
이재명을 못돕는다 이재명지사는 생각하기도 싫다고한 영상이 위선으로 얼룩진
니얼굴임을 왜 몰랐을까?
진짜 엿같다 쓰레기인줄 모르고 시래기 인줄 알았다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