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편인격에 정인이 혼잡됐을 경우

작성자선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동백꽃필때 작성시간26.06.11 내 생각을 정당화 합리화 시키다.
  • 답댓글 작성자 선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하!
    그래서 전에 천인지 선생님께 전화상담 받았을때 "내 생각이 다옳다고 확신하지 말라" 하셨군요^^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경운 작성시간26.06.14 😃😃😃
  • 작성자 담여수 작성시간26.06.11 정인 중심의 편인은 생각, 논리의 확장을 말하는 것으로
    정인이라는 상식적인 지식, 앎을 실천하는 사람이
    편인으로 응용하고 논리와 생각을 확장까지 하려는 것을 의미하고

    편인이라는 것은 상대방을 중심으로 베푸는 성향인데
    편인 중심의 정인은 상대에게 주다가 정인으로 받고싶은 맘, 권리 주장을 하고픈 것으로
    편인이 있는데 운에서 정인이 들어와도
    너무 바보처럼 실속없이 살아온 것 같다는 억울한 마음이 든다고도 합니다.

    또, 편인 중심의 정인은 동백꽃필때님 말씀처럼
    정인은 상식을 지키려는 것으로 편인을 보면 생각이 확장되니 이해심이 넓어지는데

    편인은 약점이나 잘못된 점을 잘 보는 특성이 있는데
    정인을 보면 확정해 버리고. 속단. 단정하여 자기의 생각을 합리화 시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담여수 작성시간26.06.11 천간에서 관인상생이 되는 사주이니 남편에게 열심히 부합하려하는 것으로
    년간에 정인 월지 편인이니 년간의 정인 주도로 해석하면
    번듯해 보이지만 항상 양보하고 보충해야할 부분이 많다 라고도 해석할수 있으니

    편인월에 년상 정인 구조이니 월을 중심으로 하여 편인월에 정인의 특징으로 해석하셔도 되고,
    년 간의 정인 중심의 월지 편인으로도 해석하여 다양하게 통변하시면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조합 작성시간26.06.11 담여수 감사합니다 여수님~
  • 답댓글 작성자 선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정성스런 답글 감사해요~
    저에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되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담여수 작성시간26.06.11 조합 감사합니다. 조합님^^
  • 답댓글 작성자 수 안 작성시간26.06.11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담여수 작성시간26.06.11 수 안 감사합니다. 수 안님^^
  • 답댓글 작성자 모연 리자 작성시간26.06.12 담여수 최고의 답변~ 감사합니다. 여수님.
  • 답댓글 작성자 담여수 작성시간26.06.12 모연 리자 늘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쌤^^
  • 답댓글 작성자 동백꽃필때 작성시간26.06.12 담여수 아유 부끄...ㅎㅎ
    감사해요~ 담여수쌤.
  • 답댓글 작성자 담여수 작성시간26.06.12 동백꽃필때 저도 감사합니다. 동백꽃필때님^^
  • 답댓글 작성자 경운 작성시간26.06.14 담여수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 담여수 작성시간26.06.17 경운 오랜만이어요. 감사합니다. 경운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