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갑자기 미국 이민을 간다는 분...

작성자이불|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아 근데 신분 + 자격조건 되면 어케 굴러서 해볼 수도 있겠다 싶네여 갑자기 걱정이 안 되네여ㅎㅎ
  • 작성자 소담 크리스티 작성시간26.06.07 원래 남자가 인비태과해서 식상이 왕하면 처가집이 잘 살고, 마누라가 잘 나간다는 뜻입니다. 비식인데 식상생재하지 않았으니, 내 스스로 일가를 이루려고 하기보다는 부모의 자식, 아내의 남편, 자식의 아빠라는 타이틀로 살아가게 됩니다. 또 인성도 왕하니 남에게 의지하려는 마음도 크고요. 당연히 내가 성공하지 못해도, 내가 돈을 벌지 못해도 아내가 먹여살려줄 것이고, 부모가 해결해줄 거라는 생각을 합니다.
    요즘 시대에 미국을 오는 것은... 아휴. 미국 사람도 미국에 사는 게 힘들어서 한국을 가려는 판국에, 그 편한 세상을 놔두고 왜 미국을 오려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대운의 흐름을 보니 당장 내년부터 금극목하는 대운이네요. 목왕절이 금극목해서 인화, 제련까지 가려는 거 같은데... 쌩고생입니다.
    캘리포니아는 현재 가구당 최소 1년에 20만불에서 25만불은 벌어야 사람답게 살 수 있어요. 미국에서 교사 해봤자 5-6만불 안팎인데... 둘이 벌어먹어도 힘들 거 같습니다. 아파도 병원도 못 가고, 돈 아까워서 미용실도 못 가는 곳이 미국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모연 리자 작성시간26.06.07 ㅋㅋㅋ 사람은 아파도 의사 얼굴은 못보는데, 강아지 새끼 아프면 병원에 데려가지. ㅎㅎ
    웃기는 나라여~
  • 답댓글 작성자 소담 크리스티 작성시간26.06.07 모연 리자 ㅎㅎ 맞습니다, 쌤. 웃픕니다만, 사실이에요. 그리고 한번 병원 데려갈 때마다 대체 돈이 얼마나 깨지는지, 정말... 개님새끼도 응급실은 천불이 기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모연 리자 작성시간26.06.07 소담 크리스티 울 강아지 귀 염증으로 한달에 병원비 5백불 더 나간듯. 에고고...
  • 답댓글 작성자 소담 크리스티 작성시간26.06.07 모연 리자 오메, 오메. 아유, 역시 병오년이라... 개님 도련님도 모연 쌤도 고생이 많으시네요. 아이고, 참말로.
  • 답댓글 작성자 이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그쵸...?ㅠㅜ 제가 식신격이라 그런가 고생길이 훤히 보이는데 뭘 얻고자 가는 건지도 없고... 그냥 자기 신분이 더 높아진다(?)는 착각 속에 선택하는 것 같아서 마음이 답답했는데...ㅠㅠ 사주의 대운 상 어떻게든 고생길로 가고자 하는 것이죠...?
    그 남은 고생, 데미지는 여성분이 감당을.... 하게 된다면... 그 분이 미국에서 이혼이라도 선택하시면 더 큰 고난이....

    아휴...ㅠ 생활비 이야기를 한 번 흘려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모연 리자 작성시간26.06.07 미국 사는 한 1인으로서 말씀드리면, 고민 할 만큼 해보시고 잘 알아보시고 오시면 됩니다.
    병원비, 생활비, 보험료, 이런 거 꼼꼼히 알아보시고 오심 되죠~
    (한국 생활비에 최소 2배~3배 보시고 오시면 됩니다)

    위 사주의 부인이 상관격이라고 하시니, 부인이 그 집 가장이시네요. 잘 이끌어 가실 겁니다.
    남자분 사주도 생재가 안 된 분이 경진월 월주에서 식신 주도의 식정관 합이 되어 있으니 부인의 주도하에 가정을 운영하시면 되고, 남편분은 집에서 살림하시면서 협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병오년 하지 지나면 무토도 마릅니다. 병오/정미에 토조되어 마르니 살던 곳을 떠나는 운이 도착했네요. 여자분이 남자분에게 발목 잡히신 모습의 사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 이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화다토조 되어 떠나는 운이었군요 이걸 막을길은 없고... 인비한 남성이 마음을 먹으면 그걸 돌릴 길은 없는 건가요...
    정말 골치 아프군요ㅠㅠㅠㅠ
  • 작성자 동백꽃필때 작성시간26.06.07 모연쌤 소담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담 크리스티 작성시간26.06.07 동백꽃필때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담여수 작성시간26.06.07 재생관으로 태어났지만 乙木 관은 언젠가는 시들게 되고
    정관이 식정관합하여 직업활동 할때 끌어줄 사람이 있다는 것으로

    나이가 들면서 인겁상, 인비식으로 가야 하지만
    辰月 丁火가 인화되지않았고 매광되어 부가가치 높이기위한 뛰어난 재능없어 보이고
    목생화 과정없이 金(결과)로 가려는 것으로

    곧 갑신대운이 오고 을사, 병오, 정미년 인성운이 세운에서 당도하니
    甲丁庚 과정 거치고자 하는것으로 생각되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 모연 리자 작성시간26.06.07 여수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감사합니다ㅠ 남의 일에 오지랖좀 그만 부려야 하는데... 사주의 흐름상 막을 길은 없어 보이네요...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