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결혼을 앞두고..

작성자행복합시다^^|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초연 길동 작성시간26.06.08 행복합시다님 결혼 축하드려요~ 결혼은 뭐랄까~ (이건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내가 사람이 되는 성장의 발판이 된다고나 할까요? 비식 구조가 인비를 만나니 찰떡 궁합이로구만요~
  • 답댓글 작성자 행복합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길동님 감사합니다~~^^ 어렸을 때 제가 제 성질만 생각하며 살았던 시간들이 결혼 앞두고 크게 후회가 되는 거 같아요. 그때로 한번만 돌아간다면..싶고요ㅠㅠ 찰떡 궁합이라고 해주시니 그래도 마음 한켠이 위로되고 행복해집니다..그리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말씀 나눠주심에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담 크리스티 작성시간26.06.08 원래 비식은 인비를 만나는 법! 토왕자와 토약자, 금왕절 수왕자와 수약자의 만남이기도 하네요. 현실 세계에서 서로 많이 다른 점이 있지만, 그로써 배우고 함께하라는 자연의 이치이니, 감사하게 생각하고 사시면 백년해로하시고 부귀를 누리실 거로 보입니당.
  • 답댓글 작성자 행복합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소담 크리스티 크리스티님 감사합니다. 괜스레 착잡해졌는데 좋은 말씀에 많이 차분해집니다. 너무 급하게 결혼을 결정한 것 같아 더 그런 것도 같은데 인연이었겠지요? ㅎㅎ
    정말 감사해요.
  • 작성자 이불 작성시간26.06.08 년월이 음양적 짝으로 맞고
    일시가 오행적으로 서로 보완적이네용
    이렇게 만나는 것도 신기하네요ㅎㅎ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 작성자 동백꽃필때 작성시간26.06.09 결혼은 사랑 때문이라고 착각하지만
    본능적으로 살고자 하는 유전자의 선택 같아요.
    서로 보완해 가면서 세파를 견디며 무사히
    종족보존과 삶을 영위해 가는 전략이
    결혼이 아닐까 라는...ㅎ
    그런 면에서 정말 완벽한 보완적 조합 같습니다.
    행복하소서~
  • 작성자 수 안 작성시간26.06.09 결혼축드려요
    인연이 아니었겠죠
    죽을것 같은 사랑도 다 식어요 후회하지 않게 예쁘게 사셔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