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행복합시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8
길동님 감사합니다~~^^ 어렸을 때 제가 제 성질만 생각하며 살았던 시간들이 결혼 앞두고 크게 후회가 되는 거 같아요. 그때로 한번만 돌아간다면..싶고요ㅠㅠ 찰떡 궁합이라고 해주시니 그래도 마음 한켠이 위로되고 행복해집니다..그리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말씀 나눠주심에 감사합니다
답댓글작성자소담 크리스티작성시간26.06.08
원래 비식은 인비를 만나는 법! 토왕자와 토약자, 금왕절 수왕자와 수약자의 만남이기도 하네요. 현실 세계에서 서로 많이 다른 점이 있지만, 그로써 배우고 함께하라는 자연의 이치이니, 감사하게 생각하고 사시면 백년해로하시고 부귀를 누리실 거로 보입니당.
작성자동백꽃필때작성시간26.06.09
결혼은 사랑 때문이라고 착각하지만 본능적으로 살고자 하는 유전자의 선택 같아요. 서로 보완해 가면서 세파를 견디며 무사히 종족보존과 삶을 영위해 가는 전략이 결혼이 아닐까 라는...ㅎ 그런 면에서 정말 완벽한 보완적 조합 같습니다. 행복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