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잠을 자지 못하는 사주도 있을까요? 작성자저녁|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초연 길동 작성시간26.06.19 백련 백련님~ 찌찌뽕~ 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자유인 작성시간26.06.19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담 크리스티 작성시간26.06.20 인월 화태과가 운도 순행해서 을사대운부터 거의 30년을 꿀잠 자본 기억이 거의 없습니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더더욱 아침에 일어나는 게 힘들어요. 대체 머리는 안 꺼지고 밤에도 뭘하는지. 몸만 눕혔지 머리는 늘 야망에 차 자신만의 이상세계를 꿈꾸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 안 작성시간26.06.20 울 남편은갑진년 병인월 경인일 병술시인데 자다 뽀시락 소리만 나도 폴딱일어나 한소리 합니다.남편님 주무실때는 온식구가 발뒤꿈치들고 다니며 살았는데이젠 모두다 나가고 옆으니 조용합니다.무리한 운동으로 근육파열하여 병원간것 말고는 소화도왕성하고 건강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동그랑땡 작성시간26.06.21 봄생 목왕해서 몸이 예민한 이유일까 싶어요~ 저도 인월 목왕한데 잠귀가 너무 예민하고 잠자리 조금만 불편해도 잠 다 설치고 그래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 안 작성시간26.06.21 아~~~그런가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