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다의 즐거움

이러면 안되지만....병이 도졌습니다.

작성자하늘의 백장미|작성시간26.06.23|조회수119 목록 댓글 25

 

요즘 감이 떨어져서 다시 끌어보려구요. ㅋ

 

소가 죽으면 뭐라고 할까요? 

정답은 다이소죠..

 

그럼 소가 한마리면 뭐라고 할까요?

두개의 답이 가능합니다. 소원~~~또는 원소. 

 

저위에 죽은소는 다이소면 살아있는 소는 뭐라고 할까요?

네..산소죠..

 

그럼 편안한 소는 뭐라고 표현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의 백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아이고..부끄럽습니다. 잼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작은물방개 | 작성시간 26.06.24 평소인줄
    ㅋㅋ
    우편함~^^
    편지 받고 싶은 단어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의 백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와..이렇게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와믜 감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우왕~~~~^^;
  • 답댓글 작성자작은물방개 | 작성시간 26.06.25 하늘의 백장미 ㅋㅋㅋ
    오늘 저녁에 써 먹을게요..
    우왕 감사합니다..
    오리가 넘어지면? 철푸덕!
    오리가 얼면? 언덕
    오리를 생으로 먹으면? 회오리.
    시지에 편재가 있어 아재개그 넘 재밌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의 백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작은물방개 바다에사는 오리는 가오리
    욕심많은 오리는 탐관오리도 있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