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수확들 하셨죠
저도 첨으로 적은량 직거래 마치고 1차 전정하고 어제는 방제도 마치고 이제는 내년 꽃눈 형성 나무 관리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몇몇 나무에 이런 현상이
있네요 이거 무슨 벌레가 이런가요 나무속을 휘벼봐도 충은 보이지 않고 어떤 충 소행인지 알수가 없네요 경험하신 분들은 알겠죠 따 먹고자 수 년 전에 심었던 플럼코드 자태입니다 엄청 열려서 가지가 여러군데 어장 났어요ㅎ
다음검색
대부분 수확들 하셨죠
저도 첨으로 적은량 직거래 마치고 1차 전정하고 어제는 방제도 마치고 이제는 내년 꽃눈 형성 나무 관리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몇몇 나무에 이런 현상이
있네요 이거 무슨 벌레가 이런가요 나무속을 휘벼봐도 충은 보이지 않고 어떤 충 소행인지 알수가 없네요 경험하신 분들은 알겠죠 따 먹고자 수 년 전에 심었던 플럼코드 자태입니다 엄청 열려서 가지가 여러군데 어장 났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