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류 일반새

뻐꾸기 좀 날려본 친구들

작성자용하다용해/장광호|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2

휀님들은 소시적에 뻐꾸기 좀 날리셨나요?

퇴근이 늦어지면 어디 못가는 대신
동네 뒷동산에 뻐꾸기 좀 날리는 친구들 만나고 옵니다
요즘은 해가 길어서 늦게까지도 있게 되네요

아직 꾀꼬리나 파랑새는 곁을 잘 안주지만
뻐꾸기는 부르면 득달같이 와주네요

주말 멋진 사진들 담으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을하늘/이형기 | 작성시간 26.06.14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작성자써니/윤증선 | 작성시간 26.06.14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