휀님들은 소시적에 뻐꾸기 좀 날리셨나요?
퇴근이 늦어지면 어디 못가는 대신
동네 뒷동산에 뻐꾸기 좀 날리는 친구들 만나고 옵니다
요즘은 해가 길어서 늦게까지도 있게 되네요
아직 꾀꼬리나 파랑새는 곁을 잘 안주지만
뻐꾸기는 부르면 득달같이 와주네요
주말 멋진 사진들 담으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휀님들은 소시적에 뻐꾸기 좀 날리셨나요?
퇴근이 늦어지면 어디 못가는 대신
동네 뒷동산에 뻐꾸기 좀 날리는 친구들 만나고 옵니다
요즘은 해가 길어서 늦게까지도 있게 되네요
아직 꾀꼬리나 파랑새는 곁을 잘 안주지만
뻐꾸기는 부르면 득달같이 와주네요
주말 멋진 사진들 담으시길 바랍니다~~